KEEN KEEN Garage는 브랜드 킨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보여주는 헤드쿼터와 플래그쉽 매장이 모여 있는 건물의 이름이다. 펄 디스트릭트의 옛 창고 지역 건물 중 하나를 개조해 만든 KEEN Garage는 역사 깊은 웨어하우스 건물의 외형을 그대로 살린 채 호기심과 탐험을 촉발시키는 브랜드의 정신과 장난스럽기까지 한 유쾌함으로 가득한 공간으로 탈바꿈시킨 결과물이다. 킨은 포틀랜드의 중심부에서 사업을 수행하겠다는 브랜드의 장기적인 약속을 수행하는 차원에서 5만 제곱피트의 건물을 매입해 KEEN Garage를 만들었다. 105년 된 건물을 개조하고 건축 과정에서 나오는 쓰레기를 최소화해 트럭 단 한 대 분의 쓰레기를 제외한 모든 자재를 재활용하는데 성공했다. Garage는 친구와 가족이 모여 모험을 즐기고 하이킹, 서핑, 산악 탐험에 대한 다음 도전에 영감을 불어 넣어주는 포괄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킨의 직원들이 모여 일하는 헤드쿼터 사무실과 비영리 파트너가 함께할 수 있는 캠페인 기획실,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플래그쉽 매장이 한 공간에 모여있는 KEEN Garage는 브랜드 입장에서 소중한 소매 테스트 환경과 제품 피드백, 디자인 테스트 및 마케팅 프로그램 등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호 작용하는 복합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킨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매장에는 도르래와 선반, 슬라이드 등 여러 가지 재미있는 기계장치를 이용한 디스플레이와 창고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매장과 KEEN Garage의 전체 공간에는 폐드럼통이나 폐차의 시트 등을 활용해 만든 쓰레기통과 소파 등 다양한 재활용 가구가 브랜드의 스토리와 정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며 동시에 즐거운 친환경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 KEEN 사무실과 KEEN Garage 사이에 있는 Corvallis의 황폐한 헛간에서 발견된 나무로 만든 슬라이딩 목조 문과 오래된 볼링장 앨리로 만든 테이블, 바퀴를 돌려 신발을 위아래로 움직이는 디스플레이 등으로 건물을 찾은 사람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 친환경적이며 동시에 유쾌한 건물을 즐기게 된다. "조금 더 즐겁게 환경문제에 접근한다." 킨의 직원들에게 건강한 식사와 음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하는 공간인 KEEN Garage의 로비에는 폐자재를 활용해서 만든 집기들이 자유분방하고 친환경적인 브랜드의 성격을 잘 보여주는 공간으로 오는 사람들을 맞이한다. 폐차에서 나온 시트를 활용해 만든 소파에는 “나는 핀토의 카시트였습니다.”, 신발 시착을 위해 매장에서 신어볼 수 있는 양말에는 “당신은 오른발과 왼발이 있는데 양말이라고 오른양말 왼양말이 없으라는 법 있나요?” 등의 유머러스한 문구가 붙어있고 KEEN Garage를 찾은 사람들은 유쾌하고 건강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 505 NW 13th Ave Tel : (503) 432-8120 Open : Mon-Sat 10am - 7pm / Sun 10am - 5pm www.keenfootwear.com Chris Enlow / Corporate Responsibility Manager
크리스 앤로우 / 킨 브랜드 책임 감독 브랜드에서 하는 일은 무엇인가? 브랜드 전체와 지속가능성 부서를 감독한다. 이 일을 시작한 지는 11년이 지났고 그 전에는 10년간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일했다. 나는 항상 세상에 무언가를 환원하는 일에 관심이 많았고 공식적으로 그런 일을 할 기회를 얻었다. 지난 10년 동안 나는 지역 사회에 봉사를 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신발을 만들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데 매우 적극적으로 노력해왔다. 누가 공장에서 일하고 있는지, 우리의 제조 건물은 어떤 곳인지 등을 생각하며 단순한 환원이 아니라 우리의 지구에 대한 영향 자체를 줄이는 방향으로 전환해 오고 있다. 당신의 직업 외에 무엇을 좋아하나? 좋아하는 책, 음악, 취미, 당신에 관한 어떤 것이라도. 서핑. 무엇이 당신을 포틀랜드로 오게 만들었나? 포틀랜드의 자연을 좋아한다. 이쪽으로 가면 바다가 나오고 반대편으로 가면 산이 있다.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걸 정말 좋아한다, 캘리포니아에서 포틀랜드로 왔다고 들었다. 포틀랜드의 자연과 문화 때문이다. 산과 바다가 가까이 있다는 점, 비즈니스 관점에서 볼 때 많은 경쟁 업체가 여기에 있으므로 당연한 결정이었다. 킨의 ‘리브 모뉴멘털’ 캠페인에 대한 얘기가 듣고 싶다. 우리는 워싱턴 D.C. 방문을 통해 정부가 더 많은 국립 공원을 만드는 데 관심이 있음을 알게 되었고 포틀랜드로 돌아온 후 우리 회사가 국립 공원을 만들기 위한 대통령의 지원을 끌어내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을 생각했다. 함께 일하는 비영리 파트너에게 전화를 걸었고 우리는 1976년형 옐로 캠핑카로 전국을 돌며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경쟁사를 포함 약 40개의 업체가 캠페인을 함께 했고 우리는 2년간 운전하며 5개의 다른 장소로 이동했다. 그중 세 곳을 국립 공원으로 만들었다. Nature Bridge 캠페인은 무엇인가? 킨 (Keen)은 토지 및 수자원 보전과 책임 있는 야외 활동들에 실제로 관여하고 있다. 우리는 아이들이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지만, 하이킹이나 캠핑과 관계없이 환경에 긍정적 또는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행동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우리는 항상 차세대 지구 지킴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단체들과 일하는데 관심이 많다.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 그 어떤 것도 당연하게 여겨서는 안 된다. 당신의 열정이 무엇이든, 그것에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참여하고 관련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두 번째로, 개인 생활에서 지속 가능성의 관점에서 변화시키고자 하는 것을 선택하고 일상생활을 바꿀 수 있는 간단한 것들을 찾아 나가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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